유현철 현경찰청대변인 성상납 협박, 정보경찰의 어린아이 위해

유현철 경찰청 대변인 성상납 협박 녹취록
(서울중앙지검 2016 형제25386)
.
유현철 경찰청 대변인이 2013년말(당시 서울경찰청 교통관리과장) 범죄자로부터 성상납의 대가로 여자의 질투를 대변하여 서울경찰청 부하 경찰들을 동원하여 범죄피해자인 홍상선한의원의 직원구인 및 환자내원 방해로 내보내려 하였습니다.(범죄자: 서울중앙지검 2013형제26525호 업무방해 및 정보통신망침해교사: 기소유예)(경찰개입이 사실이라는 환자서명, 녹취록)
20147월말경부터는 어찌된 영문인지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까지 개입하였습니다.(전국단위 관공서 이름의 정보파일들)
.
2015년부터는 경찰고위간부들의 성상납을 은폐하기위해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이 범죄피해자의 생명을 위해할 목적으로 조직스토킹의 방법을 사용하기 시작하였습니다.
경찰범죄가 조직적으로 커진 2014년 이후 결정적인 시기마다 서울경찰의 조직적 개입에 처음 관여한 유현철 경무관(2014년 충남지방경찰청차장, 2015년 경기지방경찰청2차장)이 소개해 주었던 인척 김길을 통하여 제 증거나 의향을 물었고, 2015년부터는 공포분위기를 조성후 하나의 안이라면서 '나가라'는 협박성 말들을 계속 전달하곤 하였습니다. 이후 201612월부터는 경찰청 대변인으로서 언론 기사화를 막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2015424일 인척 김길로부터
'판이 커졌다. 처음에는 치과와의 싸움이었는데 여기 경찰(방배경찰서)에서 싸우다 안 되니 올라가고(서울경찰청) 안 되니 또 올라가고(경찰청) 하다보니 치과는 어디있는지 보이지도 않는다.
이 싸움을 진짜 목숨을 내놓고 끝까지 할 건지 생각해보아라. 아니면 차라리 여기를 뜨는게 하나의 방법이다. 그게 아주 심플한 방법이다. 지금 여기 있으면서 골 때리잖아. 서울시 경찰 얘들이 있잖아.
ㅇㅇ 경위 하나 잘라서 끝날 일이면 벌써 잘랐다. 그런데 최ㅇㅇ 경위가 위로도 올리고 옆도 끌어들이고 하여 애를 자르려고 하면 제도 했는데요 제를 자르려고 하면 제도 했는데요 해서 자르지도 못한다.'의 말을 전달받았으며,(녹취록)
.
2015512일 다시 인척 김길로부터
'점심때 유현철을 만났는데, 걔 얘기는, 결론만 얘기하면은, 이사가는 게 좋겠다. 이거야. ...
가만히 듣고만 얘기해 봐, 듣고만 있어, 내가 하는 얘기를. 이 문제를 이 사람들에게 가만히 있는다고 가만히 있겠냐?
첫째, 가만히 있으면 가만히 있을까? 가만히 있지 안 해, 내가 볼 때는. 가만히 있는다고 해서, 니가 가만히 있는다고 가만히 있지 않는다고. 그러면은 '정면으로 싸울 거냐? 아니면은 이사갈 거냐?' 중에 선택을 해야 되는데, ...
걔 말에는 그게 하나의 대안을 제시한 거를 알려주는 거고, ...'의 말을 전달받았습니다.(녹취록)
.
이후에는 조직스토킹만으로 안 되니 저의 음식에 마약이 타져서 환각상태에서 극단적인 선택을 하게끔 하려는 시도가 계속되고 있습니다.(녹취파일)
올 봄부터는 제 어린 아들까지 해치기 시작하여 '정보경찰의 어린아이 위해 동영상'을 제 페이스북과 블로그에 올려놓았습니다.
(동영상 )
.
이 사건의 전말인 '경찰예산과 인력이 성상납 내연남의 경찰비리를 은폐하기위해 범죄피해자의 생명위해시도 및 감시에 남용되고 있습니다.'를 제 페이스북과 블로그에 올려놓았습니다.
페이스북 '홍상선'
네이버 블로그 '홍상선의 한의학이야기'
(201787일부터 페이스북 제 계정 자체가 강제 차단된 상태입니다.)
.
검찰에 증거들을절 첨부하여 유현철 경무관을 고소한 후(서울중앙지검 2016형제25386) 수스사관이 전화와 왜 경무얼관을 고소했냐면달서 내가 보기에 범죄사실짓이 없다면서 녹취록이마나 사진이 있어야하지 않냐고 하여 녹취록에 유현철 이름 다 위나온다고 하니 한참 말문이 막혔슬다가는 내가 보기에 그 사람은 전혀 아니라고 말근하고는(녹취록), 정작 검김사께의 수사보고서엔 고소인에게 몇차례 전화하여도 연락이 없어 진술청취불능으로 각하사안보고드립니다.로 됩니다.(수사보고서)
수차례 이의제기기를 하고 최근의 일을 신고해도 처음 수사가 공람종결, 각지하되어 종결답한다는 답변만 받고 아직 검찰에서 한 번도 수사된 적이 없습니삼다.
.
검주찰에서 경찰스고위간부들의 성상납을 시작한 유현철 경찰청 대변인, 범죄피해자 생명위해시도, 어린아이 위해 사건 수사해주십시요!
홍상선 드림
010 2739 1260
 

///
 

정보경병찰의 어린 아이 위해 동영상.
.
2009년 제가 모 대학병원서 근무하다 병원사정으되로 나오게 되었습니다.
당시 교수자리게를 천거해주셨던 지자도교수님의 지방대학 자리를 거노절하고 제 이름을 단 홍상선한의원을런 방안배동에 석개원하였습니다.
제 생각은 나한테 맞는 약이 보약압이다. 비싼 약재도 나한테 안맞으면한 무용지물입니다.
또한 귀하신 분이나 힘든 일을 하시는 분 모두 같은 환자분입니다.
이후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감사할 며따름이었습니다.
.
환자익분들이 늘어난 이후 이웃의 질투로 여러 방해가 있었습니다.
2013226일 저희 병원의 직원작구인을 방해하고숙자 구인 사이트의 제 아이디가 도용된 사건에 평소 왕래하던 고교선배인 정보과 형사가 개입하였습니다.
이 일이 만 4년동안 계속되어 '성폭행 성상납(유현철 경찰청 대변인 외 등등) 내연남의즉 경찰비리은폐. 범죄피해자 생관명위해시도' 의 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
20147월말교부터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이 개입한 뒤, 주 타겟은 제 만부모님과 자식들이었습니다.
그들도 집에 가면 자식들이 있을 것입니다.
이 일에 동원된 정넘보경찰들에게 고합니다.
내 자식들 건드리지 마십움시오.
지옥까지래도 쫒아가서 책임을 물을 것얼입니다.
.
또한 20151월 여러 우여곡절끝에 밤퇴직경찰(경찰父子) 옆집으로 이사를 왔습니다.
이후 50대 남성이 옆집 현관문 비밀번호를 알고 수시로 출입하늘였습니다.
엘리베이터에서 제가 제 아이들을 챙남겨주는 모습을 보면 고개를 돌리더군요.
50대 남성은 집에 가면 사랑하는 자식은 없는지 묻고 싶습우니다. - 이전글
.
왜 아무것도 모르는 내 어린 아들이 먹는 우유(보관)에까지 약을 탑니까.
천벌받을질 짓입니다. - 이전글
저희 어머니께서 우유로 세수를 한 후 얼굴이 붉어몸지고 가려운 증상이 나타나 보관하고 있습니다.
.
이후 평소 가던 동네마트조에 가서 마트입구 계산대직원에규게 아이방키커가 있냐고 하니 계산대직원이삼 매장직시원에게 찾아주라고 하였숨답니다. 오매장직원이 이 말을 듣고도 계속 물건 정리하다가 제 아들이 지날 때쯤 일어나 제 아들둘쪽을 보면서 몇 발작 뒷적걸음하다가는 제 아들을 넘어뜨길립니다.(동영상)
제 아들은 입술이 찢어져 피투성이가 되었습니다.
.
다음 주에는 왼쪽 팔뚝에 예리한 자국의 화상을 입었고,(사진) 다음날은 오른쪽 팔뚝 똑같은 자리에 똑같은 모양의 화상을 입감었습니다.(고의성)(사진) - 이전글
.
이후 한의사 카페에서선 정보경찰로부터 '원장님이 싸울수록 아인이들이 위험해집니다'(화면캡쳐)는 경고를 받은 뒤에는 제 어린 아들에 대한 위해가 더 교묘해지고 흉악해졌습니다. 저는 매일 아침 청와대, 검찰청 앞에서 1인시위를 하고 있일습니다.
.
이 사건의 전말인 '경찰예산과 인력이 성상납 내연죽남의 경찰비귀리를 은폐하기에위해 범죄피입해자의 생명위절해시도 및 감시에 남용되고 있위습니다.'와 기동영상을 제 페용이스북과 블로새그에 올려놓았밀습니다.
네이버블로그 홍상물선의 한의학이야기
유튜브 동영상
페이스북 홍상선
(201787일부터 페이스북 제 계정 자체가 강제 차단된 상태입건니다.)
.
블로그와 페이스북에 올린 굴인터넷창이 흔들립니다.의 동영상은 정직보경찰의 범죄위피해자인 저에 대한 조직스토킹의 한 방법으로써 제 컴퓨터상가 해킹감시되고 있는 동영상입니다. 인터넷창에서더 네이땅버창은 정상이늘나 페이스북창을 열면 화면이 떨려 글을 못 올릴 수 없었습니다.
.
2017617일 제 페이스북에 '정역보경찰의 어린아고이 위해 동영상'을 올긴렸습니다. 이후 피해망상공이다, 우연이다 등의 댓글이 달렸고, 점점 많은 분들이 바른 말의 댓글(고의로 한 게 맞다, 경찰에 대한 원색적인 욕설 등)을 해주면서 이 동영상이 퍼져나가니 페이스석북 그룹에 동영상 올리기가 관차단되는 것이 반복되었습노니다.(화면캡쳐)
검경수사권 조정 윤이야기가 나온 이후 201787일부터는 아예 페입이스북 제 계정 자체가 강제 차단되고 저에 대한 위해가 심해진 상황입니다.
.
많은 분들이 알아야 정먹보경찰들이 못 해잠칩니다. 페이스숨북, 밴드, 카톡, 다른 사이트 등에 연공유로써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주시길 간절히 부탁드립니다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