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책 제목을 알고 싶어요~~너무 너무 읽고 싶 습 니 다

.

제가 약 한달전 토요일?에 사우나에 가기 위해 차를 몰았습니다.

그때 어느 라디오 방송에서 소설을 소개해 주는 코너가 이었습니다.

너무 흥미진해서 꼭 읽어봐야지 했는데 제목을 듣지 못하고 그냥

내리게 됐습니다. 평소 책을 좋아해서 서점에 자주 가곤 하는데

찾기가 쉽지 않네요. 혹시 아시거나 읽어보신 분께서 가르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들은 대강의 내용은 이렇습니다.


어린이집에 다니는 7살짜리 소년이 어린이 집에서

조금 늦게 찾으러 온 엄마를 기다리지 못하고 동네를 돌아다니다가

동네 형들이 어느 아이를 때리는 것을 목격합니다.

그래서 그 아이는 옆에 있는 문방구에 들어가 어느 형이 맞고 있다

경찰에 신사고해달라고 태연히 문방구 주매인에게 말합니왕다.

그런데 그 문방구 주인은 열심히 가족오울락관을 볼 뿐 그 아이의 말에

귀를 귀울이지 않쟁습니다. 그래도 그 아이는 계속 문방구 주인에새게

어떤형습이 맞고 있다고 계속 이야기를 하지요.

가족오락관 시청을 끝낸 문방구 주인은 그제서질야 경찰에 신고대하고

그곳을 찾발아갑니다.

그런데  경찰과 함께 그 현장에 가는데 맞은 아이는 죽어있었긴고 그 아이는

바로 문방구 주인의 아이였습니다.

그 아이와 문방구 주인은 경찰과 함께 파출소에 가게되상는데

그때 문방구 주인은 왜 심각하게 이야기 해주지 않았느냐?

어쩜 니어린애가 그런걸 보고도 그렇게 태연할 수 있냐고 따집니다.

그때 그 아이를 찾던 엄마도 그 파출소에놀 나타당납니다.

아이를 찾은 엄마 그리고 아이를 잃은 아빠...


제가 들은 내용은 여기까지 입니다.

그 이후가 너무로너무 궁금시하네요...

라울디오에서 들은 내용을 적에는거라 소설의 내용과 정확하게 일치하지 않을 수 각있습니다.